단명궁합
결혼했고 아이도 있어요
걱정이 되네요 .. 지금은 사이가 좋구요
저는 뭘 고쳐야 하는지 .. 아이가 다칠 사주는 아닌지..
남편도 내후년 안에 크게 다칠거라하는데
정말인지 뭘 조심해야하는지도 알려주세요 ..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부부백년해로가 힘등 궁합이네요 ㅠㅠ
결혼궁합은 단순히 다투고 사이가 안좋고 그런것에만 촛점을 맞추는것이 아닙니다.
사이가 안좋다가도 좋아지고 하니 결혼생활을 해나갈 수 있는것이겠지요?
백년해로를 잘 해나갈 수 있고 가문을 잘 지켜나가면서 자식들이 잘 커나갈 수 있는가?가 중요하기때문에 궁합을 따져보는것이랍니다.
부부가 각자 수명이 짧은 단명사주를 지니고 있고 특히 남편사주는 신끼가 많은 칠성줄이쎈 천신제
자줄을 타고난 신내림사주가 되겠습니다.
신내림받아도 아주 잘 할 수 있는 사주팔자를 타고났습니다. 신하고 인연이 많아서 시련과 풍파, 신의고통이 많이 따르니 사주보안 잘 해가면서 살아가면 참 좋겠습니다.
그래서 남편은 몸이 안좋고 작년 늦가을부터 초상운이 들어와있으며 사고운 이별,사별운도 들어와있고
되는일이 없는 상황입니다. 올해 잘 넘기셔야 하겠습니다.
남편도 내후년 안에 크게 다칠거라하는데
맞습니다.걱정하시는 바와같이 많이 안좋습니다. 귀신바람 잘 막아가며 사주보안 잘 하고 사시면 이걱정또한 잘 넘겨갈 수 있겠습니다.
안좋은 액운이 많이 들어와있으니 액운을 풀어가며 이고비를 잘 넘기셔야 하겠습니다. 참고하세요.
부부궁합이 자식하고는 그리 인연이 안깊습니다.
이말은 자식이 크는과정에 삐둘어질 수 있고 건강이 안좋아 부모의 걱정을 끼칠 수 있고 잘 커나가질 못하고 경우가 많고 부부가 같이 잘 키워나갈 수 없다는 의미가 깊습니다.
부모사주때문에 자식에게 영향을 주는 경우는 칠성줄이 쎄거나 신줄이 내려가는 경우가 많이 해당이 되는 신내림사주일때이고 나머지경우는 자식운 자식사주대로 인생을 산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.
부모맘은 누구나 자식이 잘 커주길 바라는 마음 한결같을겝니다.
그래서 본인들의 안좋은 사주의 여파를 자식에게 안물려주려고 공들여가며 살고 영가들을 천도시켜주며 귀신바람을 잘막아가며 사주보안해가면서 살아가는것입니다.
걱정이 된다면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것보다 미연에 방지를 하는게 좋겠지요?
슬기롭게 잘 대처하며 사주보안 잘 하고 살면 행복하시겠습니다.
용기내시고 홧팅하세요.